패닉 어택 팁: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

2020. 7. 20. 13:28카테고리 없음


패닉 어택 팁: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



공황 발작의 발생에 도전받았을 때, 당신은 그것이 힘든 전투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언제 공격이 닥칠지 알 수 없고, 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은 다른 사람에게 무용지물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고통받는 개인에게 안도감을 주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공황 발작이 잦으면 매일 밤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수면 부족은 공격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며, 그것은 몸을 약하게 만들 것이며,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것을 다룰 능력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밤 8시간 동안 눈을 감는 것을 목표로 하라.




공황 발작을 혼자 처리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공격을 야기하는 문제들을 다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해해줄 수 있는 주변 사람들의 지지를 받을 때 더 쉽다.


친구 좋다는 게 이거 아니야?



공황 발작이 당신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라.


증상들과 싸우지 말고 그저 그들이 진로를 달릴 수 있도록 내버려 두어라.


공황 발작이 당신을 통과하도록 놔두기 보다는, 그것이 당신 주위를 돌고 있다고 상상해보라.


호흡이 중요하다.


침착하게 오래, 천천히, 깊게 숨을 쉬도록 하라.


아드레날린은 결국 약해질 것이고, 당신은 긴장을 풀기 시작할 것이다.




때때로 공황 발작이 오면 그냥 받아들이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또한, 자신이 느끼고 있는 감정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피하라.


대신에, 그러한 감정들이 어떻게 곧 지나갈지 생각해 보라.


공황 발작을 끝내기 위해 일하는 것은 스트레스만 증가시키고 도움이 되기 보다는 오히려 당신에게 더 화가 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은 침착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최대한 많이 하는 것이다.




공격을 이겨내기 위해 생각을 편안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행동도 실행하도록 노력하라.


그 공격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아직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불안 수준을 주시하면서, 당신의 긴장이 상승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당신 자신과 체크하라.


스트레스 수준을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공격을 관리하십시오.


그런 다음, 당신은 그것들이 고조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이러한 신경질적인 감정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이 어떻게 변하는지 인식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심각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를 닦거나 머리를 손질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까지도 계획하는 것을 포함하는 일정을 따르라.


보다 정확한 스케줄을 작성할 수 있도록 각 활동의 타이밍을 고려할 수 있다.


하루 일정을 잡음으로써 불필요한 스트레스 없이 한 활동에서 다른 활동으로 원활하게 전환될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한다.




호흡을 조절할 수 있을 만큼 열심히 집중할 수 있다면 급성 불안감을 극복하는 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심호흡은 둘 다 공격을 방해하고 긴장을 풀어준다.


그것은 또한 심장 박동수를 늦추고 혈압을 낮추는 동시에 전반적인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공격 중에 방출되는 아드레날린은 에너지를 준다.


예를 들어 집 청소와 같은 일에 이 에너지를 집중시켜라.


이것은 당신이 과잉 아드레날린을 연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 또한 당신의 집을 위해 긍정적인 일을 하는 것에 대한 만족감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감정이 압도적으로 변하고 있다면, 공황 발작을 피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그러한 감정들을 소유할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이 감당하기 힘들어질 때 공황 발작을 일으킨다.


만약 어떤 일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라.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된다면, 당신은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벼랑에 처했을 때 자각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가장 큰 걱정거리 중 하나는 아마도 왜 그것들이 발생하는지 혹은 그것들을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일 것이다.